달력

52024  이전 다음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  • 31

[부산대 맛집] 조선칼국수와 통막걸리

 

불타는 금요일~

부산대 근처에 약속이 있어 조선칼국수와통막걸리를 다녀왔습니다~

가격대비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 인테리어가 운치 있습니다~  

 

아래 D 표시되어 있는 곳인데요~

가는 길이 헷갈려서 애를 먹었네요~

우선 부산대역 3번 출구에 내려서요,,

 

정문 거리를 주욱 타고 올라가서~

부산대학교 사거리를 지나서..

 

미스터 피자가 있는 곳까지 옵니다.

거기서 바로 우회전~

(밑에 인도 침범하는 차는 뭐냐-_-;)  

 

 

골목안으로 죽~들어옵니다.

아래 동그라미 표시된 간판이 나올 때 까지요.

자칫 놓치기 쉬우니 왼편을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갑니다.

그러다 마음에 드는 이성과 눈을 마주치면 신속히 한 쪽 눈을 감아주는 센스~ (^.~)

 

 

시킨다고 정말 윙크 날리다가 걸어오시면...

뺨 한대 맞고 정신이 번쩍! 들 때 쯤 아래 간판 보입니다~

캬~ 입구부터 뭔가.. 조선백자 스타일이네요 ㅎ

 

 

 

홀로 들어가니 음~

적당히 넓네요~

2층도 있습니다! 

 

 

 

오봇하게 안쪽 자리에 착석~

벽에 막혀있는 나무들이 뭔가 모를 느낌을 주네요.

옆에 명구라는 낙서도 있고...초딩들도 사랑하는 곳인 듯~

 

 

 

급 냉면이 땡겨 냉면을 시켰는데요~

아직 철도 아니고 칼국수 집이라..별 기대를 안 했는데..

의외로 맛있었습니다! ㅋ 쫄깃하고 매콤하니~

 

 

 

냉면을 다 묵고 가게를 나오는데~

옆에 정자가 있네요..캬..저기서 막걸리 한 잔 하면 ㅎㅎ운치있습니다!

담번엔 꼭 조선칼국수와 통막걸리 시켜 묵을거임. 가게 이름이 괜히 그게 아니구나..

 

 

 

이상으로,

[부산대 맛집] 조선칼국수와 통막걸리 방문기를 마칩니다.

 

 여러분의 후원이 불우한 자취생을 도웁니다~

손가락 꾸욱~ 눌러주세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C언어 보이
|